top of page
9시와스시오.png
시오시오시오.png

I'M AN ORIGINAL CATCHPHRASE

폐속.png
메뉴선택중.png
9시와스시오.png
9시와스시오.png
9시와스시오_스탯.png
아사쿠라.png
상단
9시와스시오.png
성격.png

<까칠함>
까칠한 아이. 까칠하다기보단 삐뚤어졌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속이 배배 꼬였다. 짜증도 쉽게 내고 정색도 잘한다. 독설도 서슴지 않는 편.

<사나움>
순해보이는 외모와 달리 사납다. 남자 아이들과도 개싸움을 할 정도. 이길때까지 악으로 깡으로 덤빈다. 상처로 얼굴이 망가지던 코가 깨져 피가 줄줄 흐르던 이기고 봐야한다. 집요함도 있는데 가스 누출 사건으로 이주 후 학교에서 자신을 괴롭히던 남자를 똑같은 방법으로 괴롭혀 결국 사과를 받아냈다. 그 외에도 자신이 하는 일에 집요하게 집중하고 욕심도 있다. 그래서인지 주변에게 성실하다. 라는 말을 듣기도  .집요하다고는 하지만 완벽 주의자는 아닌지라 자신이 욕심을 가지는 일에만 그렇고 관심이 없으면 하는 둥 마는 둥이다.
 
<정>
정을 쉽게 주고 정에 약하다. 친구나 가족 처럼 자신의 사람들, 정을 준 사람들에겐 많이 신경쓰는편. 자신의 일마냥 나서서 도우려한다  
 
<인간관계>
성격이 못됐다고 많이들 하지만 교우관계가 나쁜 편은 아니다. 하지만 한번 싸우면 악으로 깡으로 이길때까지 물고 놓질 않으니 좋지않게 보는 시선도 많다. 시오와 화해하지 못할만큼 싸운 아이들은 앞으로도 그랬지만 이후로도 시오와 다신 교류할 일이 없을것이다,
 
<욱>
 순간적으로 흥분하거나 욱하는 경향이 있다. 다만 쉽게 가라앉아 침착해진다. 침착한 상태로 싸우는 것,
 
<호기심>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알고 싶은게 많고 끼어들기를 좋아한다. 참견하기도 잘한다 혹자는 오지랖이라고 표현하기도한다,
 
<자의식>
항상 자신감, 자존감이 넘치지만 가끔 과잉될 때가 있다. 거만하다, 라는 느낌은 안들지만 친구들은 가끔 나르시스트라고 놀린다. 그럴때마다 본인은 매력이라고 하지만.
 
<겁>
바퀴벌레도 도구가 없다면 마지못해 맨손으로 잡을 수 있을만큼 겁이 없다. 귀신, 좀비, 갑작스러운 놀래킴에도 쉽게 놀라지 않는다. 공포영화 쯤은 밥 비벼먹으며 본다.
 
<솔직함>
솔직하다. 가끔은 필요이상으로. 거짓말은 금새 티가 나고 애초에 좋아하지 않는다.

특징.png

 

미신이나 오컬트 요소를 싫어한다. 과학의 위대함을 믿는건 아니다. 무신론자.

생일은 1월 2일 염소자리. B형 

단음식은 질색이다. 혀가 아리고 머리가 아파온다. 아메리카노는 언제나 샷추가.

유일하게 먹는 단 것은 민트 초코. "치약을 왜 돈주고 사먹냐고? 치약을 돈안주고 사먹으면 도둑이고 치약에서 민트맛이 나는거야."

좋아하는 음식은 감자 샐러드. 마요네즈와 으깬 감자랑 야채를 섞은 것.

입도 짧고 까다롭다. 미식가.

향수를 뿌리고 다닌다. 라벤더 향.

평소 목소리가 높은 편인데 범위가 넓어서 기분이 좋으면 꽤 올라가고 기분이 나쁘면 본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가라앉는다.

엄마, 아빠 본인. 화목한 집안. 귀여운 외동딸. 도시로 이주 후 부터 고등학교시절까지는 사촌이 얹혀살고 있었지만 사이는 안 좋았다. 지금은 살아있는지 죽어있는지 알게 뭐야?

엄마가 동물 털 알러지가 심해 강아지, 고양이 등을 키울 수 없어 이주 후 부터 작은 거북이 한마리를 기르고 있다. 

체육활동은 잘 못한다. 몸도 뻣뻣하고 운동신경도 없다. 체력하나만 좋다.

취미는 게임. 키보드 워리어다. 안그래도 거친 말투가 키보드만 잡으면 더 심해진다. 이것저것 여러 장르의 게임을 즐긴다.

미적인 센스가 좋은편, 외모 치장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 취미정도로만.

노래는 소질은 아니지만 "꽤 하네?" 싶은 정도.

딱히 눈에 띄는 버릇이나 이런 것은 없다. 입술도 깨끗하고 손톱도 깨끗하다.

시력이 좋은편이다. 우:1.5 . 좌: 2.0

도시에 나와 귀를 뚫었지만 알러지 때문에 끼지 귀걸이를 끼지 못해 다시 막혔다.

왼손잡이. 붙어있는 책상에 앉을때는 오른쪽 자리에 앉는걸 싫어한다.

망금술사. 요리는 완전 젬병이다.

꽃가루 알러지가 있다.

엄청난 악필. 본인의 글씨를 보여주는걸 좋아하지 않는다.

눈오는 날을 싫어한다. 비오는날, 맑은날 등 그 외의 날씨는 그저그렇다.

본인의 작은 키가 유일한 컴플렉스다.

수의사, 신기하게도 보통 동물들이 싫어할 수의사지만 이상하게도 병원에 오는 모든 동물에게 사랑받는다.

학창시절2.png

키는 작아도 목소리는 가장컸다. 할말은 다 하고 부당한건 참지 못했던 아이. 여기저기 끼어들어서 떠드는 것도 좋아했던 오지라퍼

소지품2.png

작은 플라스틱 병에 담긴 라벤더 향 향수, 검은색 고무줄 머리끈

관계.png
bottom of page